티스토리 뷰

    AdFit 관리자 페이지에서 광고관리 설정을 모두 마치고 나면 티스토리 블로그관리 홈에서 광고코드를 넣어줘야 이후 심사가 진행된다.
    이때 노출 되는 광고는 광고료가 집행되지 않기 때문에 여러가지 설정을 하면서 최적화 기간을 가질 수 있다. AdFit 관리자 페이지에서 광고 승인이 나면 그때 부터 광고 노출에 따른 광고료가 수익으로 들어오게 된다.

    블로그 관리 >  플러그인 메뉴로 들어간다.

    보기를 선택해서 수익을 선택하면 수익에 관련된 플러그인만 보이게 된다.
    Daum AdFit (PC) : 광고를 데스트탑 화면에 삽입할 수 있다.
    Daum AdFit (모바일) : 광고를 모바일 화면에 삽입할 수 있다.

     

     

    Daum AdFit (PC)

    이미지를 클릭하면 데스크탑 화면에서 광고를 삽입할 수 있는 설정 페이지 나온다.
    광고는 상단 광고, 하단 광고, 사이드바 광고를 넣을 수 있으며 각 위치에 따라서 권장하는 광고 크기가 있으므로 콘텐츠 내용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상단 광고 유형은 3개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오른쪽, 왼쪽 박스형 광고는 300 x 250, 250 x 250 크기의 AdFit 광고 코드를 넣을 수 있다.
    가운데 박스형 광고는 728 x 90 크기의 AdFit 광고 코드를 넣을 수 있다.

    AdFit 광고관리에서 광고 단위로 발급받은 코드(스크립트)를 입력란에 넣어 주면 된다.

     

    하단 광고는 1개의 유형이 있다.
    가능한 광고 광고는 728 x 90 크기의 AdFit 광고 코드를 넣을 수 있다.
    AdFit 광고관리에서 광고 단위로 발급받은 코드(스크립트)를 입력란에 넣어 주면 된다.

     

    사이드바 광고는 1개의 유형이 있다.
    가능한 광고 광고는 160 x 160 크기의 AdFit 광고 코드를 넣을 수 있다.
    스킨에 따라 적용 여부가 다르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 설정 하도록 한다.

     

    모든 설정이 완료 되면 변경사항 적용을 선택하면 10분 정도후에 본문에 노출되는 광고를 확인할 수 있다.
    광고를 중지할대는 해제 를 선택하면 된다.

     

    Daum AdFit (모바일)

    이미지를 클릭하면 모바일 화면에서 광고를 삽입할 수 있는 설정 페이지 나온다.
    광고 형태는 상단, 하단, 상.하단 광고를 넣을 수 있다.
    광고는 320 x 150, 320 x 50, 320 x 250 크기의 AdFit 광고 코드를 넣을 수 있다.

     

     

    모든 설정이 완료 되면 변경사항 적용을 선택하면 10분 정도후에 모바일 페이지에서 노출되는 광고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