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동 용상동 맛집, 민물생선을 전문으로 하는 김정순명인의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민물요리의 대가 김정순명인은 TV 프로그램 한식대첩 시즌1 최다 우승자이기도 한데요.

    한식대첩 우승자의 맛집, 안동 김정순명인의집을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김정순 명인의 집은 민물생선 찜, 매운탕, 조림, 튀김 등 다양한 민물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따끈한 돌솥밥과 함께 맛보는 매콤한 양념이 일품인 잉어찜과 매운탕은 정말 꿀맛이라고 할 수 있죠.

     

     

    잉어찜은 이 곳만의 특별한 양념으로 조리하여 비리지 않고 담백한 맛이 자랑이예요.

    잉어의 부드러운 속살과 양념의 매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게 환상의 궁합이랍니다.

     

     

    김정순 명인의 집에서는 민물생선 찜과 매운탕은 물론 조림, 튀김 등 다양한 민물요리도 맛볼 수 있는데요.

    따끈한 돌솥밥과 함께 맛보는 민물요리는 안동 여행을 더욱 풍성하고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안동의 대표적인 맛집 중 하나인 김정순 명인의 집!

    맛있는 음식과 함께 깨끗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니 안동 여행 때 꼭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퍼오지 않습니다.

    직접 가 본 곳만 씁니다.


    직접 촬영한 사진과 영상만 씁니다.

    위 사진 및 영상의 저작권은 아이엠go투어에 있으므로 무단사용을 금합니다.

    댓글